티스토리 뷰




비엔나 제1구 빈 중심구지역에 위치한 호텔 마일베르거 호프은 4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마일베르거 호프에서 Konzerte in der St. Anna Kirche/뮤직 하우스/St. Anna's Church 등은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빈 역사지구, 성 슈테판 대성당, 호프부르크 왕궁 같은 인기명소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꼭 둘러봐야겠죠?




프로모션 할인가격 알아보기




호텔 100배 즐기기

대중교통(460m 거리),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비엔나의 중심지에 위치, 정원



세부평점

위치: 9.5 (최고)
서비스: 7.6 (매우 좋음)
가격 대비 만족도: 7.5 (좋음)
숙소 청결 상태: 7.9 (매우 좋음)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8.3 (우수)
부대시설: 7 (좋음)






위치 케른트너 ...

적절한 위치의 경제적인 호텔 ...

Location-next door to Haus der Musik; Good Service ...



실시간 할인요금 조회하기





투숙객들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발렛 파킹, 공항 셔틀 서비스, 회의시설, 비즈니스센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엔나 여행은 꼭 호텔 마일베르거 호프에서 시작하세요..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책상, 미니 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정원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비엔나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호텔 마일베르거 호프 입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금 인출기 - ATM (60m)
버스 및 기차역 - 칼스플라츠역 (지하철) (500m), 슈테판스플라츠역 (지하철) (460m)
쇼핑 - Mariahilferstraße (1.8 km)
가까운 공항 - 비엔나 국제공항 (VIE) (16.39 km), 비너 노이슈타트 이스트 공항 (40.99 km)
병·의원 - Krankenhaus St Elisabeth (1.05 km)
편의점 - Billa (1.09 km)








호텔 입구는 안전상의 이유로 23:00부터 폐쇄되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초인종을 이용해 야간 포터(짐 나르는 직원)와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호텔 전 구역에서 흡연이 금지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추가설명
Stephen's Cathedral) 및 2개의 지하철역은 도보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있습니다.. 건물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라벤(Graben) 쇼핑 거리, 콜마르크트(Kohlmark) 쇼핑 거리, 성 스테판 성당(St. 라운지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네스프레소(Nespresso) 커피 머신이 있습니다. 이 바로크 스타일의 금연 호텔은 미니바, 금고 등의 여러 편의 시설이 마련된 개별적으로 설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엔나(Vienna) 중심부에 위치한 가족이 운영하는 Hotel Mailberger Hof는 케른트너슈트라세(Kärnterstraße) 쇼핑가의 조용한 골목길에 있는 14세기 건물입니다.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으며, 다른 객실에는 이동식 에어컨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에는 평화로운 안뜰에서 아침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