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하이 여행에서 홍차오 공항 앤 국가 컨벤션 센터쪽을 여행하기에는 Shanghai Zhijun International Hotel도 고려해볼만합니다. 1박에 63만원정도 인데, 주변에 Kate Shippo Shopping Plaza/다두후이 골프 크럽/ShangHai QiBao ShangCheng ShangYeJie등이 있어요. 멀지 않은 곳에 서울 랜드마크인 위포쓰 / 옥불사,Xintiandi,상하이 박물관도 있습니다.




리뷰 및 최저가 확인하기




세부평점

가격 대비 만족도: 2 (투숙객 평점)
부대시설: 2 (투숙객 평점)
서비스: 2 (투숙객 평점)
위치: 8 (우수)
숙소 청결 상태: 4 (투숙객 평점)












프로모션 가격 보기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한 홍차오 공항 앤 국가 컨벤션 센터 지역에 위치한 지준 인터내셔널 호텔 입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지준 인터내셔널 호텔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객실에는 라커, 타월, 카펫바닥, 슬리퍼, 소파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피트니스센터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서비스, 와이파이(공공 장소)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 인출기 - ATM (1.44 km)
가까운 공항 - 상하이 푸동 국제공항 (PVG) (43.23 km), 상하이 홍치아오 국제공항 (SHA) (4.35 km)
쇼핑 - 클라우드 나인 쇼핑몰 (9.78 km)
버스 및 기차역 - 룽바이신춘역 (메트로) (1.21 km), 치바오역 (메트로) (1.19 km)
병·의원 - Zhongtan Hospital (910m)








현지 숙박업소 허가 지침에 따라, Shanghai Zhujin International Hotel에서는 중국 본토 시민만이 숙박 가능합니다. 체크인 시 유효한 중국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호텔추가설명
훙차오 기차역과 상하이 동물원까지는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객실은 케이블/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업무용 책상과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티켓팅 서비스 및 노래방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치바오 올드 타운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Shanghai Zhijun International Hotel에는 중국 본토 시민만이 숙박 가능합니다.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Zhijun International Hotel은 훙차오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은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회의 시설과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iangyong Seafood Restaurant은 현지 요리와 광둥 요리를 선보입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